페이지

2012년 4월 12일 목요일

서대문(구청장 문석진), 안산 벚꽃 스토리텔링 콘서트 재능기부 공연 한국사진방송 김한정 기자


서대문(구청장 문석진), 안산 벚꽃 스토리텔링 콘서트 재능기부 공연






서대문, 안산 벚꽃 스토리텔링 콘서트 재능기부 공연

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는 안산 벚꽃맞이 행사에 스토리텔링과 재능기부공연을 연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14일부터 9일간 ‘서대문 안산 벚꽃 스토리텔링 콘서트’에는 재능기부 출연자들이 주축이 돼 공연을 연다.

지역 내 순수 예술동아리인 ’구세군 브라스밴드‘, ’연희동 섹스폰‘ 이화여대학생, 추계예술대학생과 주민들이 재능기부에 나섰다.
이번 재능기부 공연은 ‘송죽원’ 아이들의 요들송, 신촌 ‘크로마하프 등 11개 공연단이 출연한다.
특히 요들송은 이곳을 찾는 유치원 어린이들이 1일 200여명인 점을 감안 해 공연이 마련됐다.
주목할 만한 출연진은 이화여자대학생으로 구성된 ‘이화나눔앙상블‘과 추계예술대학의 ’추계브라더스‘ 다.
‘이화나눔앙상블’ 은 성악으로 벚꽃과 어우러지며 감성을 선사한다 , 추계브라더스는 수준 높은 경음악으로 주민의 심금을 울린다.
벚꽃 스토리텔링 콘서트엔 ‘메트로팝스’의 웅장한 오케스트라, ‘Art 오케스트라’의 수준급 세미클래식이 14일 첫 무대에 오른다.
18일 ‘홍은어린이집’의 김희주 앙상블은 동요와 현악을 곁들여 들려주며 야외 음악당이 될 것이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주민들이 즐겨 찾는 안산 벚꽃 마당이 재는기부 공연으로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자양분이 될 것“ 이라며 ” 주민들에게 더욱 뜻 깊은 음악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 서대문구청 문화체육과 (☏330-1122).

www.koreaarttv.com
한국사진방송 김한정 기자 (merica2@hanmail.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김한정 (merica2@hanmail.net)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