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사진방송 1주년 기념 기념 대작
퍼포먼스 이모우션
* 누드작품이나 더 자세한 관련자료와 시간계획등은 [한국사진방송]에 넣어 둡니다.
미래를 지향하는 한국사진방송 테크니컬 연구소는 방송컨텐츠의 활성화와 미래지향적이 특수 테크니컬한 예술작품을 제작하기 위하여 특수 테크니컬 퍼포먼스 “이모우션”을 기획합니다.
미래를 지향하는 한국사진방송 테크니컬 연구소는 방송컨텐츠의 활성화와 미래지향적이 특수 테크니컬한 예술작품을 제작하기 위하여 특수 테크니컬 퍼포먼스 “이모우션”을 기획합니다.
주최 한국사진방송
주관 : 한국사진방송 테크니컬작품연구소
행사개요:
이 기획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특수 효과가 승패를 좌우
테크니컬한 특수 효과를 대거 동원 할 예정입니다. 한국사진방송은 그 동안 다양한 기획과 특수효과를 동원한 작품의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는바 그 노하우들을 총동원하여 이번 행사에 예술작품의 최대성과를 이루어 보려 하고 이를 컨텐츠화하여 한국사진방송의 미래를 행한 웅비의 나래를 펼쳐 보려 합니다.
@ 빛의 향연 : 대형 조명을 동원하여 날카롭고 선예한 조명 연출
@ 특수 효과 : 선수의 얼굴에서 튀는 물방울 무수히 쏟아지는 물줄기속의 다이내믹한 연기
@ 테크니컬 메카니즘 : 오픈 플래시 멀티 조명으로 배우들의 연기를 구분동작으로 표현. 장조명과 스트로보의 혼용 등 다양한 조명 연출.
@ 카오스 : 카오스 이론을 완성한 테크니컬 메카니즘을 한꺼번에 투입하여 대혼란과 혼동을 화면 속으로 끌어넣어 카오스에 의하여 발생하는 아우라를 구현해 볼 예정입니다.
@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최대한 다 구사해 볼 예정입니다.
* 촬영장소의 이점.
촬영장소로 사용하려고 하는 곳은 시화매립지로 한쪽으로 방대한 진흙무지로 6월 11일 행사 날 쯤엔 거북등처럼 땅이 갈라진 형상이 끝없이 펼쳐지는 곳입니다. 도로를 가운데로 다른 한쪽으론 아득한 지평선까지 삘기 꽃이 만발하게 됩니다.
* 연출 기획
40억원을 투입한 영화 “마고”, 3억원을 투입한 국제누드 100인전(용인 지산스키장), 5억원을 투입한 국제누드100인전 두 번째(인천 시립체육관), 외에도 몽골 누드기획, 카자흐스탄, 파리, 카는등 수많은 굵직굵직한 기획으로 다른 방송이나 매체에서 도저히 가늠도 할수 없는 엄청난 작품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모델
발레리나 3명정도, 태권도 선수 2~3명 정도 (혹은 밸리댄서) 의 모델들과 스팩타클한 연기를 펴려 보이려고 합니다.
* 내용
장소 : 시화매립지 형도 주변
집합장소 : 미정
퍼포먼스 시행일자 : 6월 11일 (토)
시간 : 오후 5시~ 10시까지
모델 : 발레, 태권도 선수. (또는 밸리댄서)
참가자격 : 누구나
참가비 : 미정
촬영형식 : 석양까지는 풍경과 어울리는 감성적인 작품 연출,(연출자 다수)
해진 후 에는 특수테크닉 촬영에 주력.
@ 위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답사촬영등을 통하여 더욱 보강하여 계속 보도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