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14일 수요일
법무부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협의회 송년회 개최 한국사진방송 장이준 기자
법무부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협의회 송년회 개최
[한국사진방송] 장이준기자-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12일 오산컨벤션 웨딩홀 3층에서 2011년도 법무부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협의회 송년회 밤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곽상욱 오산시장을 비롯한 수원지방경찰청 형사3부 지석배 부장검사와 서민석 검사,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여성지원센터 한석남 센터장, 법무부범죄예방위원 수원지역 협의회 박항영 운영실장이 특별 방문하여 자리를 더욱 빛나게 했다.
특히 모범 범죄예방위원에게 표창장 및 감사패를 전달하고 오산 금암초등학교 결연학생 13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여 연말연시를 앞두고 더욱 따뜻하고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 해 동안 탈선 청소년을 선도하고 청소년 재소자들을 위해 교정과 후원활동을 꾸준히 해 온 청소년 선도위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송년모임을 주관한 법무부 범죄예방 오산지구협의회 공흥식 회장은 “2012년도에도 항상 오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오산시 청소년들이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 선도 및 보호육성에 큰 힘이 되어줄 것”을 강조했다.
시와 협의회는 지난 12월 6일 연말연시를 앞두고 들뜬 분위기에 편승하기 쉬운 청소년들을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하고 탈선을 예방하기 위하여, 청소년 유해업소 및 시민을 대상으로 청소년 유해환경 집중단속을 실시하기도 했다.
[한국사진방송]http://koreaarttv.com
장이준기자 jpnjlj@hanmail.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장이준 (jpnjlj@hanmail.net) 기자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