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2년 3월 29일 목요일

전국 장애인식개선 공모전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유화영 한국사진방송 유지훈 기자


제3회 전국 장애인식개선 공모전 개최
- 표어, 그림, 사진, UCC, 장애인식개선 활동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실시 -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4월 20일‘제32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장애인의 날을 널리 알리고 지역사회에 장애와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며 따뜻한 관심을 이끌어 내기 위해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의 주제는 장애와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인식확산, 장애와 장애인에 대한 잘못된 편견과 선입견 해소, 장애인에 대한 차별해소,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의 모습, 기타 장애 및 장애인과 관련하여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것이면 된다고 한다.


공모전 접수기간은 3월 20일~4월 16일까지이며, 공모분야는 표어, 그림, 사진, UCC, 장애인식개선 활동프로그램으로 총 5개이다.


총상금은 425만원이며, 각 부문별 입상자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시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복지관 홈페이지(www.gyswc.or.kr)에 장애인의 날 기념 메시지를 댓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지역, 연령 등 제한 없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다양하고 질 높은 작품들이 응모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응모는 E-mail: gyswc0420@naver.com 또는 우편(전남 광양시 광양읍 대림오성로 117)으로 하면 된다.

공모전을 주관하는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유화영 관장은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에 좋은 작품들이 많이 응모되기를 희망하며, 비장애인들이 장애와 장애인을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되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유지훈 (hoon815@hanmail.net)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